공지사항

2021년 한유프 춘계심포지엄 모시는글

거목   2021-05-06 18:29   336


모시는 글

 

존경하는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회원 여러분!

 

2021년 6월 11일(금), 세종대학교 대양AI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1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춘계 심포지엄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올해 춘계 학술대회는 아쉽게도 펜데믹 상황의 지속으로 인하여 회원 여러분을 직접 학술대회장에 모시지는 못하지만 ‘뉴노멀 시대에서 프로바이오틱스의 역할’이란 주제를 갖고 e-Conference 형태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비록 예년과 같은 학술 및 인적 교류 활동이 수월하지는 않은 상황이지만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의 신성장 동력으로서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의 가치와 성장 가능성을 살펴볼 수 있도록 깊이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연사 분들의 동영상 발표자료는 정해진 기간 동안 회원 여러분들께서 편하신 시간에 시청하실 수 있도록 e-Conference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계속됨에 따라 전반적인 사회 시스템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도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의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차분히 노력하겠습니다.

 

금번 학술대회에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에서 성과를 얻으시고, 늘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06월

 

(사)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회장 정 하 열


2021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정기학술대회 춘계심포지엄 감사의 글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회원 및 심포지엄 참석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학회장 정하열 입니다.

 

우리 학회는 지난 6월 11일에 “뉴노멀 시대, 프로바이오틱스의 역할”이란 주제로 정기학술대회 춘계심포지엄을 세종대학교에서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종근당건강㈜, ㈜삼익유가공, (주)빅솔, (주)라파스, (주)뉴트리등의 후원으로 실시간 온라인과 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학술대회 현장에는 70여 회원 분들께서 참석해 주셨고, 온라인으로는 대략 100여분께서 참여해 주셨습니다. 한국식품산업협회 김명철 부회장님께서 학술대회 기념 축사를 해주셨고, 분당서울대병원의 이동호 교수님과 종근당건강㈜의 박성선 전무님께서 기조강연을 해 주셨습니다. 여섯 분의 연사 들은 최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마이크로바이옴,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최신 연구동향과 정책동향을 발표해 주시었습니다.  

 

이번 학술대회에 훌륭한 연구성과를 발표해 주시고 학술토론에 참여해 주신 연사 분들과 회원 여러분께 학회장으로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번 학술대회를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진행해 주신 모든 운영위원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는 앞으로도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마이크로바이옴 분야에서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 권위있는 학술단체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체 임원진과 운영위원들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 후에도 중요한 학술주제를 선정하여 회원 여러분과 교류의 장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하반기 심포지엄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회원님들과 참석자 여러분 모두 코로나19 유행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6월 28일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회장 정 하 열

하루 동안 팝업창을 띄우지 않습니다.